기사 메일전송
오산시, 어려운 이웃에 ‘오산시약사회’ - 지역 내 나눔 통한 지역사회 복지공동체 형성
  • 기사등록 2016-12-19 14:30:03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홍충선 기자= 오산시약사회(회장 이명수)는 지난 15일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이웃돕기 후원품을 오산시에 전달하여 사랑의 온정을 펼쳤다.

 

오산시는 소중한 당신과 함께하는 착한날개 오산으로 지역주민 한명 한명 모두가 착한날개를 달고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는 지역사회 복지 나눔문화를 추진하고 있는데 변함없이 오산시약사회에서는 사회공원사업으로 저소득 여학생들이 생리대 살돈이 없어 운동화 깔창을 사용했다는 보도를 접하고 생리대와 지역내 어려운 가구에 백미 후원품을 총 200만원 상당으로 기탁하였다.

 

오산시약사회 이명수회장은 밝고 건강하게 성장해야 하는 청소년들이 몸도 마음도 다치지 않고 우리사회 일원으로 커가기를 바란다고 또한, “우리 약사들도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변함없이 지킴으로써 모두가 행복한 지역사회가 될 수 있도록 크고 작은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며 말했다.

 

또한 가정내 폐의약품 수거, 드림스타트센터 및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영양제 지원, 의약품오남용 예방 및 금연교육 등을 지원함으로써 약사회만의 특화된 사회공헌사업도 펼쳐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한편 곽상욱 오산시장은 2012년부터 지속적인 나눔활동은 복지사각지대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노고에 대해서 감사와 격려를 하였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내 나눔문화 확산과 지역사회 복지공동체 형성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12-19 14:30:0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