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미인가 대안교육기관 ‘대입 설명회’ - 15일 경기북부, 21일 경기남부 설명회 개최
  • 기사등록 2017-06-05 15:40:28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공석태 기자=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15, 21미인가 대안교육기관 학생을 위한 2018학년도 대입 진로진학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미인가 대안교육기관의 학생, 학부모, 교사를 대상으로 진로진학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615일은 경기도교육청 북부청사(의정부)에서, 621일에는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수원)에서 개최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 학부모, 교사는 69일까지 참가 신청서를 지역별 교육지원청의 대안교육담당자나 진로교육담당자에게 팩스나 이메일로 제출하고, 개인별 상담을 희망하는 학생의 경우 학교학과 조사서를 함께 제출하면 된다.

 

기타 제출양식이나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www.goe.go.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경기도진로진학지원센터 진학지원단 교사 17명이 함께하여 대입 진로진학 설명회, 학생 및 학부모 맞춤형 개별 상담, 미인가 대안교육기관 교사들을 위한 대입 진로진학 상담 컨설팅을 진행한다.

 

한편, 개별 상담을 희망한 학생의 경우 모의고사 성적표, 희망 대학 및 학과 조사서 등 대입관련 자료를 가지고 와서 구체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경기도교육청 이태헌 진로지원과장은 “3년째 운영하는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대입 진로진학 설명회는 부서 내 팀들이 함께 협력하여 진행하는 의미 있는 사업이라면서, “학교 밖 학생들을 위한 미래 지향적 진로교육 등을 통해 단 한 명의 학생도 교육에서 낙오되지 않고 배움에 평등한 교육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6-05 15:40:2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