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강기성 기자 = 평택도시공사(사장 이연흥, 이하 공사)는 지난 3, 강당에서 시민의 꿈과 행복을 실현하는 혁신리더라는 표어로 비전 2030 선포식을 가졌다.

 

공사는 선포식을 통해 그동안 추진하던 BRAVO경영(Business, Relationship, Anti-corruption, Value, Organization)을 경영방침으로 체계화하고, 비전 달성을 위해 공사 직원 모두가 공유할 수 있는 핵심가치로는 열정’, ‘청렴’, ‘창의’(Passion, Upright, Creative)로 정했다.

 

공사는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 공사의 주어진 사명을 완수하기 위해서는 전 직원이 혁신하고 혁신에 앞장서는 혁신리더가 되어야 한다고 판단해 비전 2030 선포식을 진행했다.

 

비전 달성을 위한 중장기적 목표로는 누적 매출 2조원 달성’, ‘지속 가능한 수익창출 모델 정립의 양적 성장과, ‘최고수준의 고객만족 유지’, ‘혁신경영 내재화의 질적 성장을 포함하여 4대 전략 목표다.

 

공사는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신성장 동력 사업 발굴, 청렴·윤리경영 실천, 전략 및 성과중심의 조직운영 활성화 등의 과제를 추진할 계획이다.

 

이연흥 사장은 기념사에서 새로운 비전과 전략목표는 앞으로 공사가 성취하여야 할 사명이자 변화에 대한 도전이라며 평택시민을 비롯한 고객과 평택도시공사 임직원 모두를 향한 소통과 협력으로 비전을 달성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7-11 12:29:1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