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교촌에프앤비와 함께 ‘복달임 행사 ’ - 무더위 장마로 지친 어르신들 건강 챙겨
  • 기사등록 2017-07-13 17:30:44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홍충선 기자=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영묵)712() 교촌에프앤피()의 후원을 받아 오산시 거주 독거어르신 200명을 대상으로교촌에프앤비()와 함께하는 복달임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곽상욱 오산시장, 김명철 오산시의원, 이권재 자유한국당 오산시당원협의회 위원장, 조종근 교촌에프앤비() 사장이 내빈으로 참석하여 행사를 축하하며 자리를 빛내주었다.

 

초복을 맞이하여 각종 한방재료가 들어간 삼계탕을 어르신들께 대접하고 시원한 동치미, 식혜, 수박 등을 후식으로 마련하여 무더위와 장마로 지친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교촌에프앤비() 임직원봉사단, 개인자원봉사자가 음식준비 및 배식 봉사에 참여하여 오산시에 거주하는 독거어르신에게 따뜻한 식사를 제공하며 이웃의 사랑을 함께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한편, 교촌에프앤비()는 매년 지역사회복지 증진을 위해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사업에 참여하고 지역사회 내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는 등 지역사회공헌에 힘쓰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7-13 17:30:4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