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시 무한돌봄센터 ‘무한보듬이’ - LG이노텍, 사회 참여와 공감대 형성 추진
  • 기사등록 2017-11-10 16:00:31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홍충선 기자= 오산시무한돌봄센터는 지난 9LG이노텍 노동조합 오산지부(이하 LG이노텍)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관내 홀몸노인 10가구, 기초생활수급자 2가구를 대상으로내가 제일 멋져무한보듬이 사업을 전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집에서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천연팩을 어르신들과 함께 만들어 보고, 자원봉사자들이 어르신들의 얼굴에 직접 팩을 발라드리며, 손발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어르신들의 건강을 챙기는 훈훈한 시간으로 행사가 진행되었다.

 

 

무한보듬이 사업은 매월 1회 홀몸노인 가구를 대상으로 음식 만들기, 민요 부르기, 나들이 등 어르신들 특성에 맞는 개별화된 정서 지원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LG이노텍 봉사단 관계자는 이외에도 어르신 한가위잔치, 행복소풍, LED조명 보급 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LG이노텍 관계자는일시적, 단순 후원 물품 전달에서 벗어나 어르신을 위한 사회 참여와 공감대 형성으로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11-10 16:00:3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