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시...‘ 세교유치원’ 도서박람회 - 다양한 체험과 놀이 통해 바른 인성 함양
  • 기사등록 2017-11-10 17:25:10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김경진 기자= 오산시 공립 세교유치원(원장 김순옥)20171110() 세교유치원 강당에서 2학년(4) 유아들이 책향기맘과 함께도서박람회를 실시하였다.

 

세교유치원의 독서교육은 다양한 체험과 놀이를 통하여 유아들의 사고력 증진 및 바른 인성을 함양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이날 실시한 도서박람회에서는 커다란 순무(헬린 옥슨버리/러시아), 이슬이의 첫 심부름(쓰쓰이 요리코/일본), 아기 돼지 삼형제(전래동화/영국), 장바구니(존 버닝햄/영국), 브레멘 음악대(그림 형제/독일), 호랑이와 곶감(전래동화/한국) 등 각 나라의 해당 도서를 각 반에 비치하여 관심을 갖게 한 후 유치원 일과 속에서 읽고, 느끼고, 활동한 것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세교유치원은 책향기맘과 함께 학부모들의 참여를 통하여 독서교육을 활성화하고, 유아의 흥미를 고려한 도서 확충 및 홈페이지를 통한 가정과의 연계로 다양한 독서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특색 있는 독서교육을 함으로써 유아들이 책에 친숙함을 느끼고, 책 읽는 습관을 기를 수 있으며, 유치원과 학부모가 함께하는 독서교육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기를 기대해본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11-10 17:25:1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