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곽상욱후보, 통큰 정치로 시민께 보답... - 시민의 눈에서 믿음, 분노, 결의의 눈물을 보았다
  • 기사등록 2018-04-29 13:12:21

【오산인터넷뉴스】곽상욱 더불어민주당 오산시장 예비후보는 오는 5월초로 예정된 더불어민주당 오산시장 후보 결정을 위한 경선에 예정대로 임하겠다고 발표했다.

 

Δ곽상욱 더불어민주당 오산시장 예비후보

 

곽 후보는 지난 28일 성명서에서 저 곽상욱은 3선시장 도전을 위한 더불어민주당 내 경선에 당당히 임하겠습니다라는 성명을 통해 가장 정의롭고 공정하게 경쟁하여 당내 경선을 통과하고 본선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어 시민들과 당원동지 여러분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곽 후보는 지난 예비후보 등록(413)부터 경선 결정(426)에 이르기까지 참으로 험난한 과정은 저로 하여금 지역민주주의의 중요성을 다시 깨닫게 했다라면서 분열과 갈등으로 얼룩진 지역민주당을 이번 경선과 선거과정을 통해 화해와 화합의 길로 이끌어내겠다라고 밝혔다.

 

곽 후보는 지난 27일 후보 사무실에서 열린 비공식 지지자 간담회에서 경선 후보 컷오프를 통과했지만 그 과정을 보면서 3선 출마에 깊은 회의를 갖게 됐다면서 사퇴 의사를 내비쳤으나 지지자들 사이에 격렬한 논란을 벌인 끝에 예정대로 경선에 임하기로 결정했다.

 

곽 후보는 당원 동지 및 시민 여러분의 눈에서 안타까움과 믿음, 분노, 결의의 눈물을 보았다라면서 그 눈물은 황폐해가던 저의 몸과 정신을 일으켜 세웠고, 처음 출발선에 섰을 때의 소명감을 일깨웠고, 몸이 부서지더라도 반드시 이겨야 한다는 결의에 불을 붙였다라고 밝혔다.

 

곽 후보는 반드시 더 통큰 정치로, 더 든든한 시정으로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겠다라고 다짐했다.

 

 

 

곽상욱 후보 성명서 전문

 

저 곽상욱은 3선시장 도전을 위한

더불어민주당 내 경선에 당당히 임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오산 시민 여러분 그리고 사랑하는 민주당 당원동지 여러분!

 

지난 예비후보 등록(413)부터 경선 결정(426)에 이르기까지 참으로 험난한 과정은 저로 하여금 지역민주주의의 중요성을 다시 깨닫게 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저는 당원 동지 및 시민 여러분의 눈에서 안타까움과 믿음, 분노, 결의의 눈물을 보았습니다.

 

시민과 당원동지 여러분의 눈물은 황폐해가던 저의 몸과 정신을 일으켜 세웠고, 처음 출발선에 섰을 때의 소명감을 일깨웠고, 몸이 부서지더라도 반드시 이겨야 한다는 결의에 불을 붙였습니다.

 

이제, 저 곽상욱의 목표는 분명합니다.

 

가장 정의롭고 공정하게 경쟁하여 당내 경선을 통과하고 본선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어 시민과 당원동지 여러분 기대에 부응하겠습니다.

 

분열과 갈등으로 얼룩진 지역민주당을 이번 경선과 선거과정을 통해 화해와 화합의 길로 이끌어 내겠습니다.

 

여러분과 함께라면 두렵지 않습니다.

여러분과 함께라면 해낼 수 있습니다.

끝까지 곽상욱은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반드시 더 통큰 정치로, 더 든든한 시정으로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2018428

 

더불어민주당 오산시장 예비후보 곽상욱

 

 

 

0
  • 기사등록 2018-04-29 13:12:2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현재의견(총 1 개)
  • 시민2018-04-29 13:22:19

    꼭 당선하십시요.오만과 치졸스러운 인간들협박과 찌라시뿌리는 정치에 빌붇어있는 인간들을 위해서 꼭 당선가즈아.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