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갈영수 기자 = 더불어민주당 서형열 도의원의 상반기 의장 출마변을 다음과 같이 밝혔다.

 

혁신과 쇄신, 누구에게 맡길 것인지 묻고 싶습니다.

, 서형열이 집행부를 견제하고 대안을 찾는 뚝심 있는 의장이 되고자 이 자리에 섰습니다.

 

존경하는 1,320만 경기도민 여러분!

그리고 사랑하는 동료의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구리 출신 서형열 입니다.

 

국민은 더불어민주당을 선택하였습니다. 도의원 135석이라는 거대한 의석을 우리에게 준 것은 더 큰 일을, 더 큰 소통을 하라는 도민의 명령이자 가르침이라 생각합니다. 이제 우리는 의회의 정책 기준을 강화하고 도민이 바라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또한 도지사만 의지하지 말고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야 비로소 도민의 신망과 사랑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 서형열이 78기의 정신을 가지고 이 자리에 나서고자 합니다.

 

- 안정감 있고 뚝심 있는 의장으로서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 드릴 것입니다.

 

- 전국 최대 지방의회의 위상에 걸맞은 최적의 의정활동 지원시스템을 구축하는데 제가 가진 모든 역량을 다 쏟아부을 것입니다.

 

- 대안을 가지고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감시에 있어 흔들림 없는 뚝심 있는 의장이 될 것입니다.

 

- 대화와 타협을 바탕으로 변화와 소통을 중시하는 의장이 될 것입니다.

 

- 102명의 초선의원이 제대로 의정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의회 차원에서 대책을 세우는 등 끝까지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서두에 말씀드린 약속을 중심으로 사람 중심, 의정 중심의 의장이 될 것을 약속드리며, 여러 의원님의 관심과 전폭적인 지지를 간곡히 바랍니다. 더불어 더 행복한 경기도를 만들어 가는데 저, 서형열이 앞장서서 뛸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그리고 뚝심 있는 서형열을 기억해 주십시오.

 

2018. 6. 20.

더불어민주당 서형열 의원 拜上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6-21 09:01:2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