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홍충선 기자=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과 네이버(이사 박선영)13일 경기꿈의학교 교육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도내 학생들의 진로탐색과 꿈 실현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했으며, 교육청과 네이버는틴뷰스타 꿈의학교를 통해 체계적인 뷰티크리에이터 교육 등을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식에는 이재정 경기도교육감과 박선영 네이버 이사를 비롯하여 마을교육공동체기획단 조창대 단장, 김필수 네이버 상무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주요 내용은 네이버 틴뷰스타 꿈의학교의 교육활동 지원, 꿈의학교에 대한 상호협력과 지원, 교육과정 운영 등 업무를 위한 운영협의회 구성, 교육의 질 향상을 위한 교육활동 전반이며, 한 쪽에서 해지를 요청할 때까지 계속된다.

 

한편 네이버 틴뷰스타 꿈의학교는 콩슈니·후니언 등의 유명 뷰스타들이 강사로 참여하며, 723일부터 810일까지 주 2회 성남과 하남에서 교육할 예정이다.

 

이재정 교육감은 네이버가 경기꿈의학교에 참여함으로써 진정한 마을교육공동체가 실현된 것이라면서, “네이버를 시작으로 앞으로 많은 기업들이 우리 교육현장에 참여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7-13 12:08:1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