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경기도의회 제2교육위원회 김미숙 의원(더불어민주당, 군포3)【오산인터넷뉴스】경기도의회 제2교육위원회 김미숙 의원이 지난 25일,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제7회 우수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의정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제7회째를 맞이한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에서 주관하는 우수의정대상은 의정활동이 우수한 지방의원을 대상으로 수여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김미숙 의원은 제10대 경기도의회 제2교육위원회 위원으로 지난 1년 간 「경기도 학교급식 정보공개 조례안」, 「경기도 청소년 심리적 외상 지원에 관한 조례안」 등 6건의 조례안을 대표발의 하였으며, 95건의 조례안, 건의안, 결의안 등을 공동발의 하였다. 왕성한 의정활동을 통해 도민과 학부모의 피부에 와 닿는 조례안을 제정하여 경기교육 발전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선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김미숙 의원은 “제10대 경기도의원으로 선출된 후 초선이기에 배우는 자세로 항상 열심히 하다 보니 이런 큰 상을 받게 된 것 같아 너무 영광이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말고 정진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이며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김미숙 의원은 약사 출신으로의 전문성을 살려 학교 보건환경과 아이들의 건강에 관심을 갖고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특히 2005년 제정되어 지난 14년간 개정되지 못해 학교 보건환경 변화에 뒤따라가지 못한 「경기도 학교보건실 시설 및 기구에 관한 규칙」을 현실에 맞게 개정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7-30 11:50:4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