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지역아동센터 물놀이장 방문 기념사진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는 8월 24일 지역아동센터[매홀, 비전, 오산시립, 청호] 이용 아동 120여명과 함께 「더위야 가라, 워터파크야 내가 간다!」라는 주제로 충청남도 천안 소재 오션파크로 물놀이 체험을 다녀왔다.


 이번 행사는 오산시에서 지역사회 민간기업의 사회적 공헌활동과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등과 연계하여 추진하는 민·관 협력복지사업 일환으로 지역아동센터 이용아동들의 욕구조사결과 ‛여름방학 중 물놀이 시설에 방문하는 것이 소원이지만 경제적·개인적인 이유로 가기 힘들다’라는 소식을 들은 LG이노텍(주)(노동조합 오산시지부장 장대식)의 후원(3백만원)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물놀이체험 행사에 참여한 120여명의 아동들은 매주 토요일 가던 지역아동센터가 아닌 물놀이시설에 방문한다는 사실에 출발 전부터 함박웃음을 지으며 들뜬 마음을 표현했고 도착하자마자 신나게 물놀이를 즐기며 막바지 무더위를 날려버렸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지역아동센터연합회 관계자는 “지역아동센터의 좁은 공간이 아닌 탁 트인 공간에서 물놀이를 즐기며 행복해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니 더없이 기쁘고 아이들의 소원을 이루게 도와주신 LG이노텍(주)에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전달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8-26 11:59:1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