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선후배연합회, 창립 31주년 기념 및 제30ㆍ31대 회장단이ㆍ취임식 - 김승연 취임회장, 신뢰와 화합으로 하나 되는 오산선후배연합회 -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봉사와 사회에 공헌
  • 기사등록 2019-12-12 10:10:01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선후배연합회 “창립 31주년 기념 및 제30ㆍ31대 회장단이ㆍ취임식”을 11일 오산웨딩의 전당에서 가졌다.


(가운데) 취임회장 김승연, (우) 이임회장 전형일

이ㆍ취임식에는 곽상욱 오산시장, 안민석 국회의원, 장인수 오산시의회 의장, 김명철 시의원, 이상복 시의원, 성길용 시의원, 이성혁 시의원, 한은경 시의원, 김동희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총재, 박희주 오산운암라이온스클럽회장, 정진흥 오산문화원장, 문종두 행복을 짓는 사람들 해피파워 이사장, 이규희 바른 미래당 오산시 지역위원장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중·고등학교 우수장학생 시상과 오산시 창의인재육성재단에 장학금 전달식이 함께 진행되어 뜻깊은 행사가 됐다.


국민의례

전형일 이임 회장은 “회장직을 수행할 수 있도록 격려와 성원을 보내주신 선후배님과 옆에서 묵묵히 책임감을 느끼고 함께 해주신 임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 그리고 취임하는 김승연 회장을 중심으로 오산선후배연합회에 대한 긍지와 자부심을 가져달라 초심을 잃지 않고 열심히 하겠다”라고 말했다.


내빈기념 촬영(좌로부터) 박희주 오산운암라인온스클럽 회장, 백언정 청죽라이온스클럽 회장, 김동희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총재, 정창열 오산라이온스클럽 회장

김승연 취임 회장은 인사말에서 “ ”신뢰와 화합으로 하나 되는 오산선후배연합회“ 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새해에도 회원 모두 신뢰하고 화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연합회의 발전과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솔선수범하겠다.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린다”라고 했다.


(좌로부터)장인수 오산시의회 의장, 박희주 오산운암라이온스클럽 회장

내빈 기념촬영(좌로부터) 백언정 청죽라이온스클럽 회장, 정창열 오산라이온스클럽 회장

한편, 오산선후배연합회는 1996년 창립하여 오산 출생으로 초ㆍ중ㆍ고ㆍ대학교 동기 및 기수별로 되어 있는 친목회를 규합하여 선후배 간의 친목 도모와 건전한 청장년 문화의 정착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봉사하며 사회에 공헌함을 목적으로 하는 단체로 독거노인 지원 및 문화지원사업, 오산 관내 환경정화산업을 하고 있다.


김승연 취임회장 입장식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12-12 10:10:0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