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보건소는 시민들의 건강증진을 독려하기 위해‘오.산.아. 건강해!’비대면 캠페인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오산아 건강해 캠페인 포스터

이번‘오.산.아. 건강해!’캠페인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워크온’앱을 설치하고, 오산시 공식 커뮤니티‘오늘의 산책’에 가입한 후 캠페인 주제에 맞춰 게시판에 인증사진을 올리는 비대면 형식으로 진행된다. 


▲오(오산건강홈트 캠페인) ▲산(산으로 공원으로 캠페인) ▲아(아침밥 먹기 캠페인)라는 주제로 7월 12일부터 8월 1일까지 총 3주간 실시할 계획이며, 각 캠페인에 참여한 분들 중 300명을 추첨해 인센티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에 #오산시보건소 #비대면캠페인 #오산아건강해 3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사진을 올릴 경우 소정의 인센티브를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세부 내용은‘오산건강’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카드뉴스로 확인할 수 있으며, 오산시 지역주민 혹은 오산시 직장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고동훈 오산시보건소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소홀해지기 쉬운 지역주민의 건강생활을 독려하기 위해 이번 비대면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고, 대면이 어려운 시민들을 위해서 앞으로도 비대면 건강증진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7-08 12:15:1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