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 초평동행정복지센터와 롯데건설(주) 샤롯데 봉사단이 지난 24일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생활형 주거복지서비스 ‘파랑새 힐링하우스’ 활동을 펼쳤다고 25일 밝혔다.


 롯데건설(주) 샤롯데 봉사단

‘파랑새 힐링하우스’는 관내 취약계층의 주거복지향상을 위해 지난해 9월부터 롯데건설(주) 샤롯데 봉사단과 함께 저소득 가구 중 매월 1가구를 선정해 낙후된 주거환경을 개선하는 사업이다.


이번 파랑새 힐링하우스 대상지는 탑동에 거주하는 저소득 홀몸어르신 댁으로 벽지를 새로 도배하고 장판을 교체하며 집안 내 오래된 전등을 LED등으로 교체했다.


도움을 받은 어르신은 “집이 오래되고 주거 환경이 낙후됐지만 몸이 불편해 엄두도 낼 수 없었는데, 앞으로 쾌적하게 변화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게 돼 행복하다.”며“많은 도움을 주신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임두빈 초평동장은 “롯데건설(주) 샤롯데 봉사단의 지원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복지사각지대 해소 및 동 복지 발전에 더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오산시 부산동에 소재한 롯데건설 인재개발원 오산캠퍼스 재건축 현장 임직원들로 구성된 샤롯데 봉사단은 지난해부터 초평동행정복지센터와 한마음 한뜻으로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지역사회공헌활동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8-25 14:28:4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