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는 7일 제22회 사회복지의 날(9월 7일)을 맞아 오산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종훈)와 함께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회복지의날기념유공자표창 수여식

최근 코로나19 재확산과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이 강화됨에 따라 오산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기념식을 진행했다. 


오산시민들의 복지에 대한 이해를 증진하고 나눔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복지체험키트를 배부하고 나눔봉투를 통한 기부와 온라인콘텐츠를 활용한 모금 등을 실시했다. 기념식 후 모금된 후원금품은 추석 전 저소득가구에 배부될 예정이다.


또한 나눔, 자원봉사, 공익 등을 주제로 ‘어울림오산 나눔공모전’을 실시해 사진과 오행시 분야에 총 6명의 오산시민을 선정하여 상장과 함께 부상으로 오색전을 수여했다. 


이 밖에도 사회복지 종사자 격려챌린지, 사회복지 종사자의 하루를 엿볼 수 있는 ‘사회복지사의 하루’ 영상을 제작해 함께 시청했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코로나19 지속과 재확산으로 더욱 힘든 시기,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시민분들과 사회복지 현장에서 최선을 다해 자리를 지켜주시는 사회복지 종사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사회복지 종사자들에 대한 지원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종훈 오산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나눔을 위해 선뜻 나서주시는 시민분들과 나눔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지역사회를 가꾸어 주시는 사회복지 종사자분들 모두를 응원한다.”며“여러분들 덕분에 어려운 시기에도 미래를 꿈꾸는 동력이 된다.”고 말했다.


사회복지 유공자 표창, 공모전 수상자와 작품, 사회복지사의 하루 영상 등은 9월 7일 오산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실시된 오산시 “제22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9-07 11:34:4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