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 오산시 신장동행정복지센터는 정서적인 소통부족으로 우울감을 느끼는 취약계층 50명을 대상으로 명예사회복지공무원 41명과‘신장동 행복talk-talk 일촌맺기 안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김유정 74통장이 제작한 사진퍼즐

 이번 9월에는 매월 개인별 안부확인을 통해 대상자들이 만족하는 사진자료를 취합하여 명예사회복지공무원으로 활동중인 김유정 74통장이 퍼즐로 직접 제작하여 후원해주었다.


 신장동 김유정 74통장은 명예사회복지공무원으로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핸드프렌즈협동조합 대표로 활동하면서 지역사회 나눔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이번 사진퍼즐은 일촌맺기 대상자인 어르신에게 치매예방에 도움이 되어 혼자 계신 어르신에게 도움이 될 뿐 아니라 정성이 담긴 소중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영만 신장동장은 앞으로 “신장동에 어려운 이웃들이 많이 있는데 신장동 명예사회복지공무원의 도움으로 소외된 이웃 및 취약계층 가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며 앞으로도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의 손길이 닿을 수 있도록 신장동행정복지센터 찾아가는 보건복지팀과 연계해 주변 이웃의 삶을 살피는데 앞장 설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9-17 13:29:3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