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소리울도서관, 이야기가 있는 뮤지컬 갈라콘서트 ‘소리울의 비밀’ 업로드
  • 기사등록 2021-10-06 17:37:06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 소리울도서관은 온라인 문화예술공연 스무 번째 작품을 업로드했다고 6일 밝혔다. 


소리울도서관 온스크린 공연

은 소리울도서관 공연 콘텐츠를 영상화해 유튜브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관람할 수 있는 비대면 공연 사업이다. 앞서 제작된 19개의 콘텐츠는 누적 조회수 10만회 이상을 기록하며 많은 시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스무 번째 작품은 ‘이야기가 있는 뮤지컬 갈라콘서트’이다. ‘소리울의 비밀(The Secret of Soriul)’이라는 부제를 가지고 있는 본 공연은 일곱 명의 뮤지컬 배우가 출연한 웹드라마 형식으로 제작했다. 소리울도서관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흥미로운 시나리오와 국내외 유명한 뮤지컬 넘버 일곱 곡이 어우러져 풍성한 볼거리와 들을 거리를 제공한다. 


소리울도서관 공연 관계자는 “이야기가 있는 뮤지컬 갈라콘서트 <소리울의 비밀>에 담겨있는 우정, 사랑에 대한 스토리와 희망적인 메시지를 통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꿈을 잃지 않고 새롭게 나아가는 힘을 얻을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악기 전문도서관인 소리울도서관의 다채로운 문화예술공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소리울도서관은 온라인 문화예술공연 사업과 줌 플랫폼을 활용한 실시간 라이브 주말상설공연을 운영한다. 소리울도서관 문화예술공연과 관련해 궁금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0-06 17:37:0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