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는 한국국토정보공사 오산지사(지사장 신명애)가 11일 공동생활가정(그룹홈)에 후원금 1백만 원을 기탁했다고 전했다.


 한국국토정보공사 오산지사 후원금 기탁식

공동생활가정은 부모의 학대나 방임, 생활고 등으로 가정에서 생활하기 어려운 보호대상아동이 건전한 사회인으로 자랄 수 있도록 가정과 같은 주거여건에서 보호, 양육, 자립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로서 입소 아동들에게 다양한 서비스가 필요한 실정이다.


신명애 지사장은 “미래를 이끌어갈 아동·청소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부와 관심을 통해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선옥 아동청소년과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아동·청소년들에게 따뜻한 관심을 갖고 후원해 주시는 한국국토정보공사 오산지사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오산시 보호대상 아동들에게 잘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국토정보공사는 국가공간정보체계 구축 지원과 공간정보‧지적제도 연구개발 및 지적측량을 수행하는 기관으로, 오산지사는 공신력 있는 지적측량 서비스 제공과 함께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 및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ESG 경영 실천에 힘쓰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1-11 14:36:5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