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운암라이온스클럽의 봉사는 365일 계속된다 - 봉사의 마음이 민들레 홀씨처럼 퍼지길 바래... - 라이온스 취지에 맞게 봉사할 수 있어 기쁘다
  • 기사등록 2021-12-23 08:45:26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국제라이온스 354-B(경기)지구 오산운암라이온스클럽은 지난 22일, 세마동 사무소 회의실에서 저소득층을 위한 삼계탕 70개 기탁식을 개최했다.


(좌, 첫째)이상재 재무, (좌, 두째)박희주 전회장, (좌, 세째)구자흥 동장, (좌, 네째)홍충선 회장, (우)이광수 전회장 


이날 기탁식에는 세마동 사무소 구자흥 동장 및 오산운암라이온스클럽 홍충선 회장과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층등 70여 가구에 삼계탕과 음료수를 기탁했다.


기탁식에서 구 동장은 “예년 같지 않은 연말에 따뜻한 마음을 기탁해 주신 오산운암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의 소중한 마음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가정에 전달되어 기쁘며 이런 마음이 민들레 홀씨처럼 많이 퍼지길 바란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에 홍 회장은 “국제라이온스클럽인 본 클럽은 체계적인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지원함으로써 사람들 사이에 ‘너그러운 이해’의 정신과 도덕적 국가관, 시민의식 장려 등 지역사회의 복지활동에 적극적인 관심을 촉구하기 위해 설립된 라이온스 취지에 맞게 봉사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산운암라이온스클럽은 50여 명의 회원으로 자장면 나눔, 보육원 방문, 환경정화 운동, 태국 고아원 방문, 백내장 수술 지원, 삼계탕 나눔, 소외계층 돕기 등 많은 봉사활동을 꾸준히 하는 라이온스의 설립목적에 이상적이며 신입회원은 언제든지 환영하는 클럽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2-23 08:45:2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