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르네상스포럼 문영근 대표, 오산시장 예비후보 등록 - 노력하여 최고의 결과 만들어내겠다
  • 기사등록 2022-03-18 09:25:26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문영근 (전)오산시의회 의장은 지난 17일, 오산시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오는 6월 1일 치러지는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 더불어민주당 오산시장 예비후보로 등록을 마쳤다.



문영근 예비후보는 “감회가 새롭다. 오산에서 태어나 오산에서 살아온 지난 시간을 돌이켜보게 된다”라며 “정치를 왜 하는지 역시 다시금 생각해보게 된다. 오랜 시간 저의 머릿속을 맴돌던 질문이다”라고 말했다.


문 예비후보는 “저 역시 오산시민의 한 사람이기에 오산시민의 불편은 곧 저의 불편이었다”라며 “그런 모습을 보면 그냥 지나칠 수 없고 개선하고 해결할 방법을 고민하며 정치에 관심을 기울이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문 예비후보는 “이제 다시 시작이다.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더 열심히 달리겠다”라며 “오산시민이 바라는 오산을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문 예비후보는 “노력하고 최선을 다해 최고의 결과를 만들어내겠다”라며 “행동으로 보여드리겠다”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오산시 토박이인 문영근 전 오산시의회 의장은 성호초, 오산중, 수성고, 청주대를 졸업했다. 안민석 국회의원 보좌관을 역임했다. 제7대 오산시의회 전반기 의장을 맡은 바 있다. 지난 2020년 오산르네상스포럼을 창립해 봉사활동, 지역문화유산 탐방, 재즈 페스티벌 등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3-18 09:25:2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