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문영근 오산시장 (예)후보자, '청년 정책 간담회' 가져 - 청년들의 의견이 반영된 시정에 반영하겠다
  • 기사등록 2022-04-16 09:55:17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문영근 더불어민주당 오산시장 예비후보는 문영근 선거캠프에서 ‘청정(청년·정책)오산 간담회’를 통해 오산 청년들과 소통의 시간을 지난 14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오산시 청년정책위원회 전 위원장과 청년창업가, 청년 단체회원 등 10여 명의 청년들은 문영근 후보에게 ▲청년 생애 첫 종합건강검진 실시 ▲청년 대중교통 비용지원 ▲청년 1인 가구 월세지원 ▲영유아를 위한 카시트 택시 정책 ▲청년축제지원 등의 청년정책을 제안했다. 


이에 문영근 예비후보는 “이 자리에서 제안한 정책을 검토 후 선거공약에 적극 반영하겠다”면서“시장에 당선되면 청년들과 긴밀히 소통하면서 청년들의 요구사항과 현장의 목소리를 시정에 최우선으로 반영하겠다”고 약속했다.



또 “오산시에 ‘청년정책 전담부서 확대·개편’을 통해 청년 관련 정책이 제대로 실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문 예비후보는 오산 출신으로 성호초, 오산중, 수성고, 고려대학교 정책대학원 경제학석사를 졸업하고 , 환경단체 시민운동을 거쳐 제7대 오산시의회 전반기 의장을 역임했다.


현재는 ‘오산 르네상스포럼’ 상임대표를 맡아서 청년들과 함께 재즈페스티벌을 개최하는 등 지역에서 활발한 사회활동을 벌이고 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4-16 09:55:1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