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대학교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개인위생 및 방역을 진행하며 5월 25일(수) ~ 26일(목)요일까지 2일간 오산대학교 재학생의 대학활동을 지원, 강화하고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의 진로 취창업 상담을 비롯 비교과 프로그램 참여 독려를 위한 행사를 진행 하였다.


오산대,‘5L_DAY’행사 진행 사진

 특히 이번 행사는 코로나 이후 변화된 채용프로세스 중 AI면접과 AI역량검사, 그리고 화상면접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 하기위해 비교과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하였으며 취업시장의 전망과 준비를 위한 자기탐색검사와 관련된 취업지원정보와 정부지원청년고용정책의 홍보 및 정보 제공도 이루어졌다.


 재학생과 졸업생, 복학생, 재입학생, 소수집단(유학생, 세터민, 장애인)등 다양한 오산대의 인재들의 참여에 대해 학생 취업처 ‘김영길 처장’은 “오산대의 모든 인원들의 다양한 대학활동을 통하여 진로탐색 및 설정과 취업준비 불안감을 해소하고 기업이 원하는 인재양성프로그램에 지원을 아끼지 않고 지속적인 취업준비와 대학생활이 이루어지도록 하겠다..” 고 전했다.


또한 오산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에서는 전문 취업컨설턴트가 상주하며 진로, 취업상담의 다각화를 통해 재학생들과 졸업생, 관내 지역청년들과 소통창구로서 역할을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5-26 17:23:0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