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는 오는 23일부터 어서 오산 휴(休)센터(내삼미동 위치)에서 나의 여름 바다를 주제로 한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어서 오산 휴센터 전경 사진

이번 행사는 다양한 색감을 가진 종이를 이용하여 여름 바다를 담은 종이 방향제 만들기인 ‘손바닥 속 작은 바다’프로그램을 통해 참여자들에게 여름 바다의 시각적인 즐거움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일정은 7월 23일부터 8월 28일까지 어서 오산 휴(休)센터에서 13시부터 17시까지 예약 없이 현장 방문으로 운영된다. 다만, 토요 체험 프로그램 등 주말 프로그램 운영 중에는 진행되지 않는다.


시 관계자는 “드라마세트장이 휴관하는 여름 동안 오산 시티투어 탑승객과 오산 미니어처빌리지와 경기도 국민안전체험관을 방문하는 관람객들도 어서오산 휴(休)센터에서 잠시 쉬어가며 여름을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어서 오산 휴(休)센터는 드라마세트장을 채색하는 컬러링 프로그램과 휴 놀이터를 통해 오산시 마스코트인 까산이를 제작할 수 있는 페이퍼 토이 프로그램이 상시 진행된다.


주말에는 손수건 천연염색, 매화 컵 만들기, 탈 만들기 등 주말에 진행되는 가족 단위 방문객이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다채롭게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오산시 교육포털 오늘e를 통해 확인과 예약이 가능하며, 드라마세트장 관광안내소(031-375-7609)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7-19 18:31:2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