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보름달 만큼 풍성한 추석 기원합니다 - 곽상욱 시장, 20만 오산시민들께 인사
  • 기사등록 2012-09-24 17:35:36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곽상욱 시장이 24일 추석을 앞두고 20만 시민들께 풍성한 한가위를 기원했다.

 

▲ 곽상욱 시장.

 

다음은 인사말 전문.

 

안녕하십니까?

 

오산시장 곽상욱 입니다.

 

천고마비의 계절,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이하여 시민 여러분들의 가정에 보름달만큼 풍성한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기 기원드립니다.

 

또한 이번 추석은 그동안 함께하지 못했던 가족들과 함께 정답고 편안한 시간 보내시고 돌아보지 못한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하고 넉넉한 마음을 함께 나누었으면 좋겠습니다.

 

존경하는 20만 오산시민 여러분!

 

오산시는 자연과 사람이 조화를 이루면서 시민이 꿈꾸는 희망도시를 위하여 활기찬 변화로 행복을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오산의 변화는 시민의 참여에서 시작되기에 오산시는 「소통과 참여의 열린시정」을 펼쳐 나가고 있습니다.

 

즉 “시민이 시장입니다”라는 모토아래 오직 시민의 입장에 서서 일하겠다는 자세로 월 1회 찾아가는 이동 시장실 ‘시민 속으로’를 통해 민원상담과 현장에서 시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주민참여 예산제를 시행하여 재정의 건전화를 이루겠으며 투명하고 신뢰받는 시정을 만들겠습니다.

 

민선5기 2년이 지난 지금까지 오산시는 대한민국 최고의 교육도시, 모범적인 보육도시로의 기반을 다지고 활력이 넘치는 지역경제와 쾌적한 도시환경을 조성하면서 문화와 복지에서 즐거움이 가득한 행복도시 오산을 만들기 위해 힘차게 달려왔습니다.

 

앞으로의 2년은 우리시의 현안 과제인 혁신교육도시 사업의 내실화 및 가속화, 출산·보육 여건개선사업 추진, 오산역 복합환승센터 건립, 중앙전통시장 활성화, 자연친환경 오산천 살리기, K-Pop 국제 아카데미 설립, 재개발 재건축 추진 및 참마을 가꾸기사업 전개 등 7대 정책과제의 완성을 위한 노력에 최선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모든 시민이 꿈꾸는 도시, 그 꿈을 오산시가 만들어 가겠습니다.

 

또한 ‘오산에 살고 있는 내가 행복하다’는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행복도시 오산을 만들어 나가는데 변화와 도전의 길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저와 함께 오산시 540여명의 모든 공직자 하나되어 시민의 봉사자가 되어 열심히 뛰겠습니다.

 

풍성한 한가위 맞이하시고 시민 여러분과 공직자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2년 9월 24일 오산시장 곽상욱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2-09-24 17:35:3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