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전력공사 오산지사 ‘함께해서 더 행복한 설날맞이 온정나눔행사’개최
  • 기사등록 2023-01-19 13:45:39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권태연)과 한국전력공사 오산지사(지사장 공병철)가 지난 17일 ‘함께해서 더 행복한 설날맞이 온정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함께해서 더 행복한 설날맞이 온정나눔 행사’

 경제·건강·심리·돌봄부담 등 복합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내 저소득 한부모 가정 30명에게 ‘온정(溫情)나눔키트’를 전달했는데, 여기에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날을 따뜻하고 풍요롭게 지낼 수 있도록 떡국떡, 만두, 모듬전, 잡채, 사과, 배, 한과 등 다양한 명절 음식을 담았다.


 ‘온정나눔키트’를 전달받은 한부모 가정 A씨는, “경기침체로 인한 일거리 감소, 일과 양육을 홀로 감당하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다”며, “높은 물가로 인해 식재료 구입에 부담이 커, 이번 설날도 어떻게 보내야 할지 막막했는데, 이렇게 다양한 명절음식을 지원받을 수 있어서 가계에 큰 보탬이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의 권태연 관장은 “매해 명절 때마다, 한국전력공사 오산지사에서 지역주민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은 다양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이 더 나은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필요한 복지서비스를 계속해서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1-19 13:45:3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