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 신장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17일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관내 생활 형편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고추장 담그기’ 행사를 추진했다고 밝혔다.


 신장동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고추장 나눔행사'

 이른 아침부터 20여 명의 회원들이 직접 고춧가루, 엿기름, 멥쌀가루 등을 준비해 손수 만든 고추장 100여 통은 관내 독거 어르신 등 어려운 이웃과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강선점 신장동 새마을부녀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우리의 마음이 담긴 고추장이 사랑과 관심을 필요로 하는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되어 따뜻한 정을 나누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함께하고, 나누고,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부녀회에서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선옥 신장동장은 “오랜 시간 이어져 온 부녀회원들의 이웃에 대한 관심과 노력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이런 따뜻한 행사가 지속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장동 새마을부녀회는 매년 고추장 나눔 행사 외에도 반찬 나눔 행사와 이웃돕기 후원물품 기탁 등 신장동의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행사를 추진해 왔으며, 지역 발전과 나눔 실천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3-20 17:23:1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