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노인종합복지관(관장 조한석)에서는 5월 10일(수) 지파운데이션(이사장 박충관)과 “위기노인 식료품키트 지원사업”을 진행하였다. 


지파운데이션 위기노인 식료품키트 지원사업

 지파운데이션의 1,600만원 후원금을 통해 취약계층 어르신 100가정에 삼계탕, 김자반, 찌개ㆍ죽류, 각종 장조림캔 등 풍성한 식료품 키트를 제작하여 전달했다.

 

 이번 사업은 ▶오산세교3단지 LH주거행복지원센터(센터장 이봉식)와 ▶오산세교8단지 LH주거행복지원센터(센터장 김해진)가 복지관과 협력하여 결식 위험에 처한 어르신 가정과 독거 어르신을 추천 연계해 30여 가정에 식료품 키트를 함께 전달하였다. 


 조한석 관장은 “지파운데이션에서 주거환경개선사업과 독거 어르신 생계비 지원사업 등 어르신들을 위해 2020년부터 지속적으로 후원품과 후원금을 지원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어르신들에게 풍성한 식료품키트를 전달할 수 있어서 기쁘고 따뜻하고 존중하는 마음을 잘 전달하겠다”라고 감사함을 전했다.


 후원금을 전달한 지파운데이션은 국제개발협력 NGO 단체로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을 비롯해 국내 아동ㆍ청소년지원사업, 저소득 여성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의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5-11 16:14:2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