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는 지난 19일 오산오색문화체육센터에서 관내 미술 행사의 꽃이라 할 수 있는 ‘2023 시민과 함께하는 오뫼천 아트페스티벌’의 오프닝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오뫼천 아트페스티벌

 오뫼천 아트페스티벌은 무료 관람으로 오산오색문화체육센터 2~3층에서 오는 10월 7일까지 진행된다.


 오프닝 행사에는 페스티벌의 개막을 축하하기 위해 이권재 시장을 비롯한 조용호 경기도 의원, 한금복 한국예총 오산지회장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사)한국미술협회 오산지부 주최·주관으로 열리는 오뫼천 아트페스티벌은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의 협회 회원 작품뿐만 아니라 학생부터 다양한 직업군을 가진 시민들의 실력이 담긴 미술 작품들을 한데 모아 총 200여 점의 작품들이 전시된다.


 올해로 제17회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단순한 취미에 그치지 않고 미술 활동에 막연한 꿈을 가지고 있는 시민들에게 전문적인 전시의 기회를 제공하여 미래의 예술 인재를 발굴하는 등 관내 미술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행사장을 찾은 이권재 시장은 축사를 통해 “시민들과 미술 문화 교류의 공간을 만들어내는 오뫼천 아트페스티벌은 문화 산책을 이끌게 하는 소중한 미술 축제이다”라며, “바쁜 일상에서 나와 고요한 문화 공간 속에서 미술 작품을 감상하고 다채로운 감성을 느껴볼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9-21 17:14:2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