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 제16회 오산필코러스합창단 정기연주회가 오는 21일 화요일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지난해 오산필코러스합창단 정기연주회 모습

 이번 연주회 주제는‘힘차게 달려온 당신에게 드리는 쉼(休)’으로 2023년을 힘차게 달려온 모든 이들에게 설레는 쉼, 회상의 쉼, 긍정의 쉼을 함께 호흡하고 공감하며 소통하자는 취지로 정했다. 


 연주회에서는 2023 강릉 세계합창대회에 출전해 은메달을 수상했던 터키행진곡, 아리랑, 밀양아리랑, Ner Ner 등 총 4곡을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I sing you silg ▲못잊어 ▲나 하나 꽃피어 등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곡과 ▲꼬부랑 할머니 ▲훨훨 날아요 ▲세계민요 메들리 등 행복의 선율로 긍정의 힘을 전하는 곡들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정기연주회 개최를 축하하기 위해 유능한 힐링 요정 ‘요들누나 동혜’와 클래식 현악 팀 ‘SHIN 트리오’의 특별 공연이 마련되어 관객들의 기대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신원식 단장은 “합창은 긍정의 성품을 성장시킬 수 있는 함께하는 예술이다. 1월부터 화요일 정기연습을 통해 공감하고 배려하며 하나의 소리로 만들었기에 우리의 예술적 향기가 풍성하게 퍼지길 기대하고, 관객들이 보석 같은 쉼을 품고 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2004년 창단된 오산필코러스합창단은 신원식 단장과 신명섭 지휘자를 중심으로 성장을 거듭하며 해마다 거리로 나온 예술, 행복 나눔 콘서트에 참여하고 있으며 대외 합창대회 출전으로 우수한 성적을 거두어 오산시 문화예술 위상을 높이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1-20 13:23:2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