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곽 시장, 소외지역 도로개설예산 건의 - 김문수 도지사, 오산가장산단에서 회의 주재
  • 기사등록 2012-11-21 13:40:26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조윤장 기자 = 곽상욱 시장은 11월21일 가장산업단지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에서 김문수 도지사 주재로 열린 경기도 실·국장 회의에 참석, 소외지역 도시계획도로 개설에 필요한 사업비 지원 등을 건의했다.

 

▲ 곽상욱 시장이 김문수 도지사에게 소외지역

   도로개설에 필요한 예산지원을 건의하고 있다.

 

이날 회의는 김문수 도지사를 비롯한 도청 실·국장들과 곽상욱 시장, 최웅수 시의장, 김덕성 한국미용산업협회장, 안정임 대한화장품협회 부회장, 심상배 아모레퍼시픽 부사장 등이 참석해 아모레퍼시픽 생산현장을 방문한 뒤 한국뷰티산업 현황과 경기도뷰티산업 발전방안등을 논의했다.

 

▲ 김문수 도지사·곽상욱 시장이 가장산단에 입주한

    화장품 업체 연구시설을 둘러보고 있다.

 

곽상욱 시장은 “오산지역 일부 구도심 지역의 도로 미개설로 소방·응급차량 통행은 물론 집중호우시 배수가 어려워 주민들이 생활에 불편을 겪고 있다”며“주거밀집 소외지역 도로개설을 통한 주거환경개선에 소요되는 예산을 경기도가 지원해 달라”고 건의했다.

 

또한 곽 시장은 “경기도뷰티산업발전을 위해 시가 적극적으로 나서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김문수 도지사는 “오산시와 경기도가 뷰티산업메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답했다.

 

더불어 김 도지사는 건의사항을 청취한 뒤 동석한 실·국장에게 면밀한 검토를 지시했다.

 

한편 이날 회의에서 다뤄진 생산현장 방문 등 전반적인 일정이 인터넷을 통해 생중계(경기도·오산시홈페이지)로 진행됐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2-11-21 13:40:2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현재의견(총 1 개)
  • 대원동민2012-11-21 16:41:26

    부원로 100번지(옛이름 당말) 입구 150미터 길좀 넓혀주었으면 좋겠습니다. 현장 직접방문하시어 보세요. 시장님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