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 초평동는 지난 2일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오산시 초평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오미정) 주관으로 개최한 ‘1% 후원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오산시 초평동 새마을부녀회, 1%후원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

 이번 행사를 위해 새마을부녀회 회원 20여 명이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재료 손질부터 김장 버무리기까지 함께 하며 이웃 사랑 실천에 마음을 모아 김장을 담가 김장김치 70통을 완성했다.


 이 김치는 관내 장애인, 독거노인 세대 등 취약계층 70가구에 직접 방문 전달됐으며 방문 가구의 동절기 준비의 어려움은 없는지 안부 확인을 하며 훈훈한 이웃의 정을 나눴다. 


 오미정 초평동 새마을부녀회장은 “회원들 모두가 한마음으로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도록 사랑과 정성을 담아 행사를 준비했다”며 “정성껏 담근 김장 김치가 추운 겨울 홀로 사는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성주 초평동장은 “김장 한 포기 한 포기에 담긴 온정으로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공동체를 만드는 데 앞장서는 오산시 초평동 새마을부녀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산시 초평동 새마을부녀회는 연간 적립된 1%나눔 후원금을 통해 매년 후원 행사를 꾸준히 개최해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 나눔의 온정을 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2-05 15:57:2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