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종합사회복지관, ㈜레이언스와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나눔’진행
  • 기사등록 2023-12-05 15:58:11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종합사회복지관이 지난 1일 ㈜레이언스와 함께 지역사회 내 독거어르신을 위한 ‘사람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레이언스,‘사랑의 김장나눔’

 이번 나눔에서는 지역 내 독거 어르신 30여 가정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김장김치와 수육, 과일이 전달됐으며 ㈜레이언스 임직원 자원봉사자 21명이 참여해 직접 담근 김장김치를 어르신들에게 전달하며 안부도 확인했다. 


 또한 독거 어르신을 복지관으로 초대하여 직접 만든 김치와 수육을 나눠 먹으며 이야기꽃을 활짝 피우기도 했다.

 

 ㈜레이언스 봉사자는 “오산시민으로 회사에서 진행하는 뜻깊은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많은 보람을 느낀다. 정성껏 담은 김치를 어르신들께서 맛있게 드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오산종합사회복지관 한진 관장은 “김장김치는 추운 겨울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되는 선물이다. 추운 겨울 후원과 봉사활동을 해주신 ㈜레이언스 봉사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했다.


 한편, ㈜레이언스는 세계 최초 치과용, 의료용, 동물용, 산업용 엑스레이 디텍터 제품의 풀 라인업을 구축하고 방사선 검출에 사용되는 섬광체의 핵심 기술을 자체 보유한 국내 유일의 기업으로 오산지역 내 독거어르신들을 위한 밑반찬 지원, 나들이 활동, 명절행사 지원등 여러 나눔 활동과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2-05 15:58:1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