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자원봉사센터가 30일 오후 2시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023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 제22회 자원봉사자 한마음 대축제’를 개최했다. 


오산시자원봉사센터, 제22회 자원봉사자 한마음 대축제 

 이번 행사에는 이권재 오산시장, 조용호 경기도의원 및 자원봉사관련 유관기관장 및 봉사자 800여 명이 참석하며 성황을 이뤘다.


 자원봉사자 한마음 대축제는 지난 1년간 자원봉사활동을 돌아보고 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는 행사이다. 


 올해는‘변화의 시작, 자원봉사가 잇다’라는 주제로 정해 운천중학교 에이스 치어리딩팀과 오뮤즈의 식전 공연으로 막을 올린 행사는 2023년 활동 영상 시청, 내빈소개, 기념사, 축사, 2023 올해의 봉사자 시상, 동자봉이 인증패 전달 및 우수봉사자 시상과 오산천사 인증패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새롭게 탄생한 자원봉사 패밀리 봉봉즈 캐릭터를 소개되기도 했는데 센터는 앞으로 캐릭터를 활용해 다양한 방법으로 자원봉사 활성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경용 오산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지역의 곳곳에서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신 봉사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오산 발전의 중심에 자원봉사자들이 계셔 주시기를 바란다”며 당부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2-05 15:59:5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