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 오산지구위원회(회장 황선명)가 지난 30일 갑진년 새해를 맞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과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수호천사 협약을 맺고 있는 오산시 시립지역아동센터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후원 물품과 금일봉을 전달했다.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 오산지구위원회 '희망의 새해 선물' 전달식

 이날 행사에는 황선명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오산지구위원회장과 그 외 임원 및 회원들이 함께해 지역 내 소외되고 있는 어려운 형편에서도 자신의 꿈을 펼쳐가는 아이들을 격려했다.


 이에 화답으로 오산시 시립지역아동센터에서는 아동들이 직접 손수 만든 냄비 받침을 선물해 훈훈함을 더했다.


 황선명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회장은 “우리 사회에서 보호받아야할 아동 및 청소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과 관심을 통해 오산시의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나길 바란다” 고 했다.


 조순희 오산시 시립지역아동센터장은 “한결같이 매해 후원해주시는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덕분에 자신의 원하는 바의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여는 장을 마련할 수 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오산지구위원회는 2012년부터 금암초, 성호초, 오산시시립지역아동센터와 수호천사 협약을 체결하고 매해 위기 아동 청소년을 위한 기탁금을 조성해 왔다. 범죄 취약 아동들 대상 장학금 수여 등 여러 행사를 벌여 아동 청소년들이 존중받고 보호받으며 안전한 환경에서 자랄 수 있는 기반 조성을 위해 힘쓰고 있는 단체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2-01 15:14:5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