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조용호 도의원, 우수의정대상 수상 - 사회적 배려계층과 주민 삶의 질 개선을 위한 의정 활동 공로 -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주관
  • 기사등록 2024-02-16 18:42:43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조용호 도의원은 16일 경기도의회에서 열린 제14회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시상식에서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좌)조용호 도의원

이 상은 전국 시도의회 의원 중 지방 자치발전에 기여하고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헌신적인 의정 활동을 펼친 우수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조 의원은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부위원장으로서 주민 복지 증진을 위한 실효성있는 정책 발굴에 힘써 왔으며,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한 지속적인 현장 방문 등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펼쳤다.


한편, 조 의원은 외국인주민 가정의 유아 보육비를 지원하기 위한 「경기도 외국인주민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경계선 지능인 조기 발굴과 평생교육 지원을 위한 「경기도 경계선 지능인 평생교육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사회적 배려 계층을 위한 선도적으로 입법 활동을 수행했다.


조 의원의 수상 소감으로  “도민과 지역 발전을 위해 계속 정진해 달라는 응원과 격려의 의미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도민의 삶이 보다 나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2-16 18:42:4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