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처넷뉴스】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은 3월 14일 오케이365정형외과 오산역점과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오케이365정형외과 오산역점과 ‘업무협약식’

 이번 협약으로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회원 및 가족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만족도 높은 의료서비스 제공,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위한 다양한 연합사업, 기타 각 기관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업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케이365정형외과 오산역점은 오산동(오산역 인근)에 위치한 정형외과 전문 병원으로 가벼운 외상부터 다양한 정형외과 분야 치료를 전문적으로 실시하는 병원이며,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 외에도 다양한 사회공헌을 통한 지역사회복지발전에도 기여하고 있다.


 오케이365정형외과 남기식 원장은 “이번에 좋은 기회를 통해 세교복지관과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전문의료기관으로서 지역사회에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지역사회복지발전을 위해 복지관과 함께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이상모 관장은 “지역 내 다양한 단체들의 나눔 실천을 통해 지역공동체 형성의 발판을 마련했다. 이번 협약 통하여 앞으로도 사람다움의 복지실현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3-14 16:34:4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