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이영주 기자 = 30대 마트 직원이 아르바이트 여고생을 성추행,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게다가 이 직원은 딸아이를 둔 유부남으로 밝혀져 비난을 받고 있다.

 

피의자는 경찰 조사를 마쳤으며 근무하던 마트에서 해고된 것으로 알려졌다.

 

▲ 마트 직원이 아르바이트 여고생을 성추행, 경찰이 수사를 벌이고 있다.

 

2월4일 화성동부경찰서와 피해자 등에 따르면 A양(17)은 지병으로 경제활동이 어려운 아버지를 돕기 위해 겨울방학을 맞아 N마트에 파트타임제(아르바이트)로 취직했다.

 

그러던 가운데 A양은  “1월26일 마트 직원에게 매장내 후미진 창고같은 장소로 불려갔고, 그 곳에서 신체부위를 강제로 접촉하는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A양은 그길로 마트를 뛰쳐 나와 오산지구대에 이 직원을 신고했다.

 

그 뒤 A양은 1월31일 오산 C신경정신과 의원에서 진단서를 끊어 경찰에 제출했다.

 

해당 진료소견은   ‘급성스트레스 반응’이었다.

 

의사는  “현재 상태로 보아 최소 1개월 이상 정신과치료를 요하고 필요 시 치료기한을 연장할 수 있음”이라는 소견을 밝혔다.

 

한편 이 직원은 최근 A양에게  “네가 나를 살릴 수 있다”는 등 합의를 요구하는 전화와 문자를 계속 시도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지금 사건을 조사중이기 때문에 수사상황은 알려줄 수 없다” 며“수사 결과가 나오는 대로 처리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3-02-04 17:11:4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