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시의회 송진영 의원, 자서전 에세이 출판기념회 개최 - 북콘서트 형식으로 시민과 소통… 소강석 목사·이준석 의원 참여
  • 기사등록 2026-02-04 08:19:53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의회 송진영 의원이 자서전 에세이 『결국 사람이다, 시민이 중심이 되는 세상』 출판기념회를 연다. 출판기념회는 2월 7일(토) 오후 2시, 오산문화예술회관에서 북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에 출간된 책은 송 의원이 의정활동 현장에서 마주한 다양한 경험과 시민과의 소통, 정치에 대한 가치와 철학을 담은 자서전 에세이다. ‘결국 사람이다’라는 제목처럼 행정과 정치의 중심에 시민이 있어야 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이번 출판기념회는 단순한 책 소개를 넘어 ‘북콘서트’ 형식으로 마련돼 눈길을 끈다. 행사에는 소강석 목사(새에덴교회 담임목사·CBS 이사장), 이준석 국회의원(개혁신당 당대표)이 참여해 저자와의 대담을 통해 정치·사회 전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송진영 의원은 그동안 오산시의회에서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이어오며 시민 생활과 밀접한 현안에 대해 지속적으로 문제를 제기해 왔다. 이번 출판기념회는 그간의 의정활동을 정리하고, 시민들과 직접 소통하며 향후 비전과 방향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6-02-04 08:19:5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