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지역사회 공헌은 농협인들의 한마음' - 농협 오산시지부 · 오산농협, 봉사활동 구슬땀
  • 기사등록 2013-06-29 19:21:29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조윤장 기자 = 오산지역 농협맨들이 폭염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휴일도 반납한 채 지역봉사활동에 구슬땀을 흘렸다.

 

▲폭염속에 휴일도 반납한 참석자들이 오산천 환경정화에 구슬땀을 흘렸다.

 

농협오산시지부(지부장 최현우)와 오산농협(조합장 이기택) 임직원 160명은 6월29일 오산천 일대에서 지역사회공헌을 위한 봉사활동에 나섰다.

 

▲ 농협 오산시지부(지부장 최현우)는 지역사회공헌 및 봉사활동을 지향한다.

 

이는‘농협인 한마음 상생대회’일환으로 오산천환경가꾸기, 고객행복 생명지킴이, 어울림한마당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 류인석 시청출장소장, 이기택 오산농협장, 최현우 지부장(오른쪽)이 오산천에서

 쓰레기를 수거하고 있다.

 

곽상욱 시장이 참석한 오산천 환경가꾸기는‘자연이 함께 하는 힐링하천’과‘도심속 생태하천’복원을 위한 것으로 오산천을 비롯한 지천  수중정화, 주변 쓰레기 줍기 등 환경정화활동이 펼쳐졌다.

 

또한 농협 전 직원들의‘고객행복 생명지킴이 요원화’를 위해 오산소방서 구급요원을 강사로 초빙해 CPR(심폐소생술), 긴급상황 대처방법 등 응급처치요령과 생활안전교육도 가졌다.

 

최현우 지부장은 “농업인과 시민들을 위한 지속적인 사회봉사활동으로 사랑받는 농협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3-06-29 19:21:2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