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재난에 안전한 나라 행복한 국민’목표 - 오산소방서,국민행복안전정책 T/F팀회의 개최
  • 기사등록 2013-08-13 11:49:40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이영주 기자 = 오산소방서(서장 홍진영)는 조직개편 및 인사이동에 따른 ‘국민행복안전정책’의 목표달성을 위해 T/F팀(Tasks Force 특정 임무 달성 위한 조직) 대책회의를 8월13일 개최했다.

 

▲ 오산소방서는 국민행복안전정책 지표를 위해 TF팀 대책회의를 개최했다.

 

‘재난에 안전한 나라와 행복한 국민 만들기’를 목표로 하는 국민행복안전정책은 총47개 지표(화재피해저감 21종, 현장안전관리 7종, 119구조서비스선진화 11종, 생명존중실천 8종)로 추진 중에 있다.

 

이번 대책회의는 추진사항 평가 및 미진업무 분석 등 성공적 성과달성을 위해 팀원 간 의견을 논의하고 대책을 마련하는 데 중점을 뒀다.

▲ 회의는 '재난에 안전한 나라 행복한 국민'을 근본 목표로 삼았다.

 

홍진영 서장은 “전 소방관서에서 역량을 집중하며 추진하는 정책인 만큼 하반기 목표달성을 통해 실질적으로 시민에게 행복을 줄 수 있는 정책이 되도록 이행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소방서 관계자는 “매주 참모회의를 개최해 부서 간 원활한 업무협조 체계를 구축하고 자유롭게 팀별 애로사항을 청취해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3-08-13 11:49:4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