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시민 맞춤형 복지실현에 힘쓰겠다” - 오산종합사회복지관, 개관 8주년 기념 대축제
  • 기사등록 2013-09-26 13:42:51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이영주 기자 = 오산시 오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병오)은 ‘개관 8주년 기념 열린공간 대축제’를 9월26일 개최했다.

 

▲ 오산종합사회복지관은 개관 8주년 기념 대축제를 개최했다.

 

오산종합사회복지관 개관 8주년을 맞이해 문화공연, 주민장기자랑, 복지관련 정보제공 체험부스, 나눔장터 등을 마련해 주민과 함께하는 사랑의 자리로 마련됐다.

 

오산종합사회복지관 수강생들의 장구, 첼로, 밸리댄스 등 공연으로 흥을 돋우며 행사는 시작됐다.

 

오산종합사회복지관 조병오 관장의 인사말 등 내빈 인사와 자원봉사자 감사패 전달, 케잌 커팅식에 이어 주민장기자랑 순으로 이어졌다.

 

▲ 문화공연, 주민장기자랑, 복지관련 정보제공 체험부스 등이 운영됐다.

조병오 관장은 “개관 이래 함께 해주신 수많은 후원자와 자원봉사자 등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오산종합사회복지관이 지역주민과 만들어가는 열린 공간의 목적의식을 잊지 않겠다”고 말했다.

 

곽상욱 시장은 “오산종합사회복지관은 시민들이 필요로 하는 종합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해 지역사회복지 발전에 토대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알찬 복지사업과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지역주민의 복지만족도를 높여 나가기 바란다”고 말했다.

 

오산종합사회복지관은 2005년 9월 개관해 오산서포터즈, 이동빨래방, 학교사회사업, 열린복지관 등 수많은 사업으로 지역사회 주민을 위한 복지서비스 구현에 앞장서 왔다.

 

개관 기념 축제에는 곽상욱 오산시장을 비롯한 최웅수 시의장과 시의원, 사회복지기관 및 시설 종사자, 시민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3-09-26 13:42:5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현재의견(총 1 개)
  • 은계동인2013-09-28 06:38:39

    추카추카 해요.8주년 기념 행사를...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