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동아파트 관리소장 1일 명예시장 - 주요현장 시찰하며 명예시장 역할 수행
  • 기사등록 2011-07-26 14:25:53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김민수 기자 =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민선5기 출범 후 시민의 시정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시정참여 기회 제공으로 열린시정을 구현하여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자 26일 오석기(, 50) 대동아파트 관리소장을 1일 명예시장으로 위촉하고 기념촬영도 가졌다.

 
 이날 곽상욱 오산시장은 집무실에서 오석기 명예시장과 시정운영 현안사항 등을 논의하며 명예시장으로서의 임무를 성실히 이행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오석기 명예시장은 명예시장실에서 관계공무원으로부터 시정운영 방향 및 역점시책을 보고받고 1일 명예시장으로서의 업무수행에 들어갔다.

 
 오 명예시장은 먼저 보건소 방문에 이어 독산성 세마대, 초평도서관, 맑음터 공원(에코리움), 시민스포츠센터 등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주요당면사항을 보고 받은 후 각종 시설을 둘러봤으며, 또한 세교지구 홍보관도 견학하는 등 명예시장으로서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했다.

 오석기씨는 명예시장을 계기로 평소 어렵게만 느꼈던 공직과 공무원에 대해 보다 가깝게 다가갈 수 있게 되었다 오산시의 발전을 위해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시민의 적극적인 시정참여와 여론 수렴 등을 목적으로 2003년부터 명예시장을 선정, 최근까지 총 89명의 시민을 명예시장으로 위촉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1-07-26 14:25:5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