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김도연 기자 =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은 민속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오산시 관내 공영주차장을 2014년 9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탄력적으로 개방하여 시민들의 편리한 교통시설 이용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 설에도 오산시 모든 공영주차장을 개방해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으며, 특히 편리한 이용을 위해 안내 현수막과 표찰을 설치하는 등 시민 홍보에도 힘쓰고 있다.

 

또한, 금년 추석에는 전통시장활성화를 위하여 관내 오색시장 상가번영회 및 (사)고엽제전우회 오산시지회와 협력하여 8월 30일부터 추석전일까지 전통시장공영주차장 이용객을 위한 차량 유도를 실시하여 추산인원 약 3만명의 이용객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대한의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한편,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은 매년 “설”과 “추석” 연휴기간에 공영주차장을 무료 개방하여 고향을 찾는 고객들에게 고향의 넉넉한 인심을 보임으로써 고객만족과 오산시 브랜드 가치 향상에 적극 동참하고 있으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아울러 공영주차장을 관리하는 담당부서 관계자는 “연휴 기간 중 무료로 개방하는 공영주차장을 ‘모든 오산시민의 재산’이라는 선진화된 시민의식으로 깨끗하게 사용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행사내역

○ 일 시 : 2014. 9.7 ~ 9.10(4일간)

○ 장 소 : 오산시시설관리공단 관할 공영주차장

○ 주요내용 :

- 추석연휴대비 공영주차장대상 자체 환경,시설 정비 완료

- 추석연휴 중 공영주차장 무료 개방

- 연휴대비 오색시장(중앙전통시장)내 공영주차장의 주차 유도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9-03 20:59:0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