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문화공장오산, '이상한 나라의 너와 나' - 2015 아트컨테이너 기획전, 8월 30일까지 개최
  • 기사등록 2015-08-21 09:32:58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김지헌 기자 = 문화공장오산(오산시립미술관)은 여름 방학을 맞이하여 어린이, 가족 등 다양한 관람객을 위한 2015 아트컨테이너 기획전 <이상한 나라의 너와 나>84()~830()까지 개최한다.

 

<이상한 나라의 너와 나>는 새로운 시각으로 일상 속 동물을 구현하는 작업으로 주목 받고 있는 임승섭, 주혜령의 작품을 선보인다. 이들의 작품은 다양한 동물을 통하여 삶의 현실과 이상에 대한 고민을 만화적인 상상력으로 형상화하여 새로운 시공간을 경험 할 수 있다.

 

오산문화재단은 <이상한 나라의 너와 나>을 통하여 동화적이고 만화적인 상상력으로 일상 속 친근한 소재를 구현한 젊은 작가들의 작품을 통하여 오산 시민들이 예술작품을 쉽게 감상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

 

 

 

문화공장오산의 관계자는 <이상한 나라의 너와 나>을 통하여 오산 시민들이 동시대 현대미술을 보다 쉽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한 나라의 너와 나>의 연계프로그램으로 임승섭, 주혜령 작가와 함께 만드는 램프 만들기- 이상한 나라의 램프 만들기를 매주 토요일 진행할 예정이다.

 

한 전시기간 동안 주혜령 작가와 안재복 작가의 다양한 작품이 설치된 <이상한 나라의 카페>가 운영된다. <이상한 나라의 카페>는 무인(無人)카페로 물속에 있는 듯한 상상을 하며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으로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8-21 09:32:5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