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시자율방범순찰대장 ‘이취임식’ - 4대 김우종 대장“안전 오산 중추적인 역할”
  • 기사등록 2016-01-29 17:49:35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공석태 기자= 오산시자율방범순찰대는 지난 28일 오산컨벤션웨딩홀에서 내외빈 및 방범대원 등 관계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산시자율방범순찰연합대 제4대 연합대장운영위원장 이·취임식 및 정기총회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2011년부터 2,3대 연합대장을 역임한 조영천 연합대장과 이재이 운영위원장 이임식 및 연합대기 전수 등을 시작으로 새롭게 4대 연합대장으로 선출된 김우종 연합대장(세마동대장)과 최기상 운영위원장의 임명장 수여, 취임사 있었으며, 모범대원 공로패 및 표창장 전달 및 내·외빈의 축사로 진행되었다.

 

4대 김우종 연합대장은 취임사에전임 대장의 뜻을 이어 받아 여러 운영위원진과 대원들과 화합하고 협력하여 오산시자율방범순찰연합대가 안전한 오산시를 위한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유영봉 오산시부시장은 4대 김우종 연합대장을 비롯한 대원들의 열정적인 헌신과 참여를 당부하면서, 오산시자율방범순찰연합대의 활동이 우리 지역의 안전불감증을 해소 할 수 있는 기반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오산시자율방범순찰연합대는 연합대와 5개 동대, 어머니자율방범대로 구성되어 약 130여명의 시민들이 활동하는 자율방범단체로서 그동안 안전 등하교길 통합시스템 구축에 솔선수범 앞장서서 와 경찰서, 여러 유관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취약지구 범죄 발생을 사전에 예방하였고, 관내 고등학교 취약구역 순찰차 운행 및 도보 순찰로 청소년들의 안전한 심야귀가를 도왔다.

 

또한, 어머니자율방범대는 주간 초등학교 하교 지킴이 활동 등 안전한 오산시 만들기에 활발한 활동을 추진해오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1-29 17:49:3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