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fiogf49gjkf0d

【오산인터넷뉴스】갈영수 기자 = 20대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안민석 의원과 이원욱 의원은 그동안의 성과를 이어가고, 사업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을 약속하고 다음과 같이 친환경 공동공약을 발표했다.

 

 

<기자회견 전문>

 

첫째, 기흥저수지 수질 개선과 오산천 생태하천 복원을 완성하겠습니다.

 

생명이 살아 숨 쉬는 맑고 깨끗한 생태하천으로 복원하여 주민들을 위해 자연친화적 쉼터를 조성하고, 가족힐링 생태체험 캠핑장, 생태탐방로 등을 조성하여 생태도시, 새로운 생태문화 관광벨트를 추진하겠습니다.

 

둘째, 꿈의 그린웨이 오산천~한강 자전거길 조성을 완성하겠습니다.

 

서울에서 용인, 화성, 오산까지 오산천을 따라 자전거를 타고 갑니다. 꿈이 아닌 현실이 되고 있습니다. 지자체 간 협력을 통해 안전하고 편리한 친환경 자전거길을 조성하겠습니다.

 

셋째, 지역의 상생발전을 위한 교통·교육·경제·문화·관광 등의 협력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겠습니다.

 

선거가 한 달이 채 남지 않았습니다. 많은 후보들이 모두가 적임자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지금껏 말이 아닌 실천을 누가 하고 있고 더 발전시킬 경험과 능력이 있는지 꼼꼼히 따져보면 선택하기 참 쉽습니다. 그 선택이 지역의 발전과 내 삶을 좌우할 것입니다. 비방없는 정책 중심의 깨끗한 선거로 여러분의 선택을 받겠습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3-23 16:19:0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현재의견(총 1 개)
  • 슬픈하루2016-03-25 11:58:40

    이젠  지겨워요 맨날 똑같은맨트 이번엔 힘드실것같은데요.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