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시 사회복지 나눔문화 확산 앞장.. - 사회복지 기념식 「어울림 오산」나눔박람회
  • 기사등록 2016-09-05 15:51:06
기사수정

fiogf49gjkf0d

오산인터넷뉴스갈영수 기자= 오산시는 지난 2일 오산시청 광장에서 2016년 제17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과어울림 오산나눔박람회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주요행사내용으로는 유공자 표창과 사회복지 현장체험 부스운영, ()지역사회보장 협의체 사업홍보,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밥차운영등이다.

 

기념식에 앞서 수화공연과 꿈의 오케스트라 공연을 시작으로 사회복지분야 유공자 표창, 어울림 오산 나눔클럽 발대식, 땡그랑 한 푼 동전 모으기 및 한줌 쌀 전달식, 착한날개 오산 협약식과 나눔박람회 38개 기관이 참여한 홍보체험부스운영, 6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홍보, 스타애장품 경매, 재능기부 공연, ()사랑의 밥차 운영(충청본부), 생명의 헌혈차량(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등 다채로운 행사와 공연이 이어졌다.

 

한편 곽상욱 시장은 대회사에서 사회복지의 최일선에서 늘 함께 고민하고 발벗고 나서는 사회복지시설 종사자들과 행사에 참여하신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하였고 다양한 민·관 협력사업 추진과 시민이 공감하고 참여하는 사회복지와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9-05 15:51:0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