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오산 신장1동 ‘통장단협의회 공영규 회장 ’ 100만원 성금 기탁 홍충선 기자 2024-02-07 16:12:25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 신장 1동은 지난 6일 신장1동 통장단협의회 공영규 회장이 관내 이웃돕기 성금으로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통장단협의회 회장 공영규 100만원 성금기탁식

 이날 진행한 기탁식에는 공영규 회장을 비롯해 신장1동 통장들과 정택진 신장1동장이 함께하였으며, 기탁된 100만 원의 성금은 지역 내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저소득 독거노인과 취약계층 아동들의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쓰일 예정이다.


 공영규 회장은 “지금껏 신장1동에 살면서 평소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를 막연하게 생각만 했는데 이렇게 실천할 수 있게 되어 너무 행복하고 기쁘다”며 “앞으로도 이웃을 함께 돌보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물심양면으로 관심을 갖고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정택진 신장1동장은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신 공영규 회장께 감사드리며 지역사회의 기부문화 확산과 나눔으로 모두가 더불어 함께사는 사회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으며 기탁하신 성금은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세심하게 챙기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기탁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신장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기금으로 모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각종 복지사업에 투명하게 쓰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