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시 체육인들은 웨딩의 전당에서 2011년 오산시 체육발전을 위해 노력한 체육인 및 관계자를 격려하고 한해를 마무리하는 오산시 체육·생활체육회 송년회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체육인의 밤 행사는 곽상욱 오산시장 및 안민석 국회의원을 비롯한 내빈 및 체육회 임원, 체육회 가맹단체장 및 학교운동부 감독․코치, 수상자 등 오산시 체육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치러졌다.

 

2011년 한해 오산시 체육발전과 우수한 성적을 거둔 체육인을 축하하고 격려하는 오산시 체육 공로패 시상식이 함께 열렸으며 이날 체육인의 밤 행사는 스포츠댄스 및 에어로빅 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을 곁들여져 축제의 분위기로 치러졌다.

 

이 날 송년회 행사장에 참석한 곽상욱 오산시장은 “하나의 맺음은 다음의 도약을 위한 준비와 배려의 시간이며 우리 모두 다가오는 새해에 새로운 목표를 이루기 위해 한 해를 차분히 마무리해야 할 시간을 맞이했다”며“다가오는 임진년에는 오산시 체육이 올해보다 더 강한 도전과 열정으로 한번 더 도약하는 한해가 될 수 있도록 체육회 관계자들에게 소통과 협력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오산시는 올 한해 체육 분야에서 경기도 체육대회 준우승 및 시민의 날 체육행사, 오산 독산성마라톤대회 등 주요 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종목별로는 수영에서 도체전 7연패, 배구 2연패, 사격 2연패, 생활체조 도지사기 3연패 등 우수한 성적을 거둬 오산시 체육위상을 높인 바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1-12-29 13:36:2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