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공유>현대에 와서 뉴스의 대부분을 담당하고 있는 인터넷언론의 사회적 공기로서의 역할에 대한 세미나가 열렸다.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는 김천 백수문학관에서 인터넷언론의 건전성과 공기로서의 역할을 위한 세미나 개최를 통해 인터넷언론의 방향과 공공의 목적을 위한 보조사업의 바람직한 운영방향 등을 중심으로 세미나를 겸한 컨퍼런스가 있었다.

 

 

이번 세미나와 컨퍼런스는 인터넷언론의 영향력은 점차 확대되고 있는 상황에서 여론을 선도하기 위한 언론인들의 재교육 필요성이 강조되고 있고, 기자의 미래 활동에 대해 예측하고 준비하는 시간이었다.

 

 

세미나를 주제한 김윤탁 회장은 인터넷언론의 사회적 영향 지역언론의 역할과 과제 뉴스의 취재와 보도의 기본 언론사 보조사업의 운영 실태 관행적 보조사업의 문제점 보조사업의 목적달성을 위한 회원사와의 협력 회원사와의 뉴스 융합관계 등을 중심으로 했다.

 

 

한재희 녹색환경시민신문 대표는 인터넷언론은 시시각각으로 급변하고 있다. 기자들을 바라보는 독자들의 시각 역시 새로운 뉴스와 정보를 요구하고 있다. 이러한 시점에 회원사들이 네트워크를 통한 융합과 언론의 시대적 과제를 심도 깊게 알려주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라고 평했다.

 

 

한편,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세미나에서 2018년 정기총회를 유치하기 위해 철원군(군수 이현종)에서 두루웰 철원특산물인 오대쌀을 전국에서 참석한 기자들에게 기념품을 전달하기로 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9-25 16:21:3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